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 노브랜드 돈목심 스테이크 리얼후기! (+노브랜드 돈목심 스테이크 가격, 레시피)

by 야미스토리 2020. 7. 27.

안녕하세요 쿠킹야미입니다 :)

오늘은 노브랜드 돈목심 스테이크 리뷰와
레시피 세가지를 가져왔어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리뷰해드릴 돈목심 스테이크입니다

800g에 7980원이라는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에

제가 갔었을땐 이 제품앞에서만 사람들이 많았어요


고기가 시즈닝이 아예 다 되어있어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기름 살짝 둘러서 구워먹기만해도 요리 완성입니다!

향은 통후추랑 스테이크용 시즈닝이여서
외국요리같은 느낌이납니다


저는 이렇게 고기 세덩이로 하나는 목살 샐러드,
하나는 구이용 스테이크,
하나는 굴소스를 입힌 돼지고기 볶음으로
요리했습니다:)


고기를 구운팬에다 버터둘르고
양파도 같이 볶아줬어요


두덩이는 옆으로 빼주고 고기를 자른다음
굴소스 한숟갈 반을 넣어줍니다



고기볶음에 베트남고추도 넣어줬어요



고기한덩이는 양상추, 토마토,옥수수콘이 들어간
샐러드에 오리엔탈소스를 넣어서 완성했습니다



오리엔탈 소스도 노브랜드제품인데 맛있어요!



한덩이는 그냥 구이용으로 먹었습니다.

홀그레인 소스랑 같이먹었는데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생구이용으로 드실때는 바싹 구워드시는게 맛있을것같아요

저는 적당히 구웠는데 시즈닝이랑의 조합이
바싹 구운게 더 맛있겠더라구요



이렇게 세가지요리를 완성했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노브랜드 돈목심 저는 강추합니다!!

혹시나 구매하실분들은 레시피 참고해보시면

아주 맛나게 드실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