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요리 레시피

[자취요리]초간단 초보자용 레시피 연어샐러드용 소스 만드는법 (feat. 노브랜드 훈제연어)

by 야미스토리 2020. 7. 29.

안녕하세요 쿠킹야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잘해먹는 연어샐러드에
들어가는 소스를 만드는법을 가져와봤어요!

한두번 먹을껀데 소스 사먹기 부담스럽잖아요 ㅎㅎ ㅠ

재료도 집에있을만한 재료로 충분히 가능합니다!

요리재료

플레인요거트 4큰술, 마요네즈 2큰술 , 꿀 (올리당)
1.5큰술, 양파 1/4개,후추 한꼬집, 레몬즙(식초)
0.5큰술

 



먼저 양파 1/4를 꺼내서 다져주세요!

다진양파에다가 요거트 4큰술을 추가해줍니다



요거트를 넣었으면 마요네즈도 2큰술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이렇게 후추를 한꼬집 넣어줍니다!



저는 보기 좋게 파슬리도 추가해줬어요~

이건 선택입니다 ㅎㅎ



여기에 올리고당 2큰술과 식초도 추가해줍니다!

너무 간편하지않나요~?

연어샐러드랑 궁합좋은 요거트 소스
완성입니다!




연어샐러드용 연어를 준비해줍니다

저는 노브랜드 훈제 연어를 사용했어요

가격은 6850원입니다 :)

훈제간이 되어있어 그냥먹어도 맛나용



짜잔 연어샐러드 완성입니다!

너무 간편한 소스죠~

요리 초보인 저도 가능하니

블로그보시면 모두 가능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레시피 들고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