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요리 레시피

[자취요리] 카페알바생이 추천하는 바로 해먹을수있는 샌드위치 제조법 (+비법 소스만드는법)

by 야미스토리 2020. 7. 31.

안녕하세요 쿠킹야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해먹는 샌드위치 조리법에 대해

알려드릴거에요!

사실 이조리법은 제가 카페 아르바이트하는곳에서

만드는 비법이랑 동일하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비법을 살짝쿵 공유하려고합니다 ㅎㅎ

바로 시작할게요!


샌드위치 소스만드는법




소스의 포인트가 되는 재료들이에요!

홀그레인머스타트 0.5큰술,마요네즈 3큰술, 허니 머스타드 1큰술, 올리고당 0.5큰술 ,파슬리 한꼬집, 후추 한꼬집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넣어줘요 이 아이가 바로 포인트랍니다! 마요네즈랑 홀그레인머스타드는 꼭 필요해요!



마요네즈랑 허니머스타드도 넣어줄게요!

허니머스타드 없으시면 올리고당 살짝 더 넣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섞어주세요~~



후추, 파슬리, 올리고당 까지 넣어주면 끝입니다!

후추, 파슬리는 없다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샌드위치 만드는법

필요한재료


식빵(베이글, 크로와상등 빵종류 가능), 양상추,햄(베이컨가능), 계란, 양파, 치즈


잘구워진 식빵에

아까 만들었던 소스를 발라줄게요!

소스는 빵 두쪽에 모두 발라주세요



햄을 구워줍니다~
베이컨 쓰셔도되고 스팸 쓰셔도
상관없어요!


계란을 부쳐줍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양파도 같이 올려주세요

이렇게하면 샌드위치가 퀄리티가 더 업이에요!

햄버거처럼 든든해지는 효과☺️

양파따로 구우면 번거롭고 막 흘러서 저렇게하면

간편하더라구요👍



조리다되면 소스바른빵에 양상추 올려주고



으허 초점이...

모든재료 올린다음 치즈로 마무리해줘요 ㅎㅎ



짜잔 샌드위치 완성입니다

사실 안에 토마토도 들어가면 정말 판매용이에요

저희집에는 없었어서 ㅎㅎ ㅠ

저는 아침마다 이렇게 자주 먹고 나가는데

든든하고 맛있고 아주 좋아요!

소스는 매번만들기 귀찮아서

저렇게 양을 많이 만들어서 그때 그때 발라줍니대

꼭 한번 만들어드시길 추천드려요👍

댓글